백진희 박서준 과거 재조명.. 7년 만남 백진희 윤현빈 결별

윤현빈과 백진희가 7년만에 결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로 인해 과거 백진희 박서준의 연인관계 그리고 윤현빈 전소민의 환승연애까지 다시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선남선녀가 연애하고 헤어지는건 있을 수 있으나 이들이 서로 신입동기이고 절친이기에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백진희 박서준 과거 연인관계 재조명(13~15년)

백진희와 박서준은 과거 13년에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부역할로 나왔습니다.  당시 ‘태몽 커플’이라고 불릴정도로 서로 잘 어울리고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몇번의 열애설이 났지만 계속 부인해왔는데요, 사이버수사대의 수사망에는 둘의 커플링 의혹, 커플티의혹 등 연애를 예상할 수 있는 사진들이 올라와있었습니다.  심지어 15년도에는 박서준이 백진희네 동네 금호동으로 이사갔다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박서준이 정말 많이 좋아했나봅니다. 이후 15년도까지 만남을 지속하다가 헤어진걸로 알려져있습니다.




 

윤현빈 전소민의 과거 연인관계 재조명 (15년4월~16년1월)

윤현빈과 전소민은 2015년 4월에 공개열애를 시작해서 2016년 1월까지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이후 헤어지면서 전소민의 인스타에는 뭔가를 암시하는 듯한 글들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전소민과 헤어진 후 3개월만인 2016년 4월부터 백진희와 공개열애를 하였기 때문입니다.

또한 과거 sbs 런닝맨에서도 전소민이 ‘과거에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 라는 얘기를 한적이 있는데 이게 누구를 암시하는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저도 상상중)

 

백진희 윤현빈 7년간의 만남과 이별(16년 4월 ~ 23년 8월?)

백진희와 윤현빈 모두 과거 연인들이 연예인이었기 때문에 환승이별에 추측이 무성하게 나오고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둘의 연애를 탐탁지 않게 보는 시선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백진희와 전소민은 신인상을 둘이 같이 받았었고 윤현빈과 박서준은 드라마를 같이 찍으면서 절친이 된 사이기에 더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연애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 안타까움이 있지만 시기상 연애를 바로 했기 때문에 환승연애에 대한 말이 나오고 있고 그래서 이들의 결별이 더더욱 이슈가 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연인과의 만남과 헤어짐을 통해 더더욱 성숙하고 성장하는 배우들이 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