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왔지만, 벌써 3년째 매일 사용중인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인 만큼 가격과 성능면에서 가성비가 있어야 하겠죠.
실제로 블루투스 스피커의 가격대는 1만원 대부터 몇백만원대 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일반 가정집에서는 고가의 스피커보다는 저렴하면서도 예쁘고 음향이 좋은 스피커가 제격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경험해본 가정용 블루투스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가성비 있고 다양한 기능이 내재되어 있는 인켈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실제로 3년 째 매일 사용 중인 인켈 재즈(inkel jazz)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실제 저희 집에 있는 블루투스를 찍어서 손 떼가 묻어 있네요 ^^..
저는 실제로 매일 아침과 저녁에 아이를 위해 동요를 켜놓고 있고, 작업 중에는 잔잔한 음악을 틀어놓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직관적인 장점을 나열하자면,
- 저렴한 가격(5~7만원대)
- 예쁜 디자인
- 음향 좋음
- 라디오 지원
- 핸드폰 초고속 무선 충전 지원
정말 가성비 있는 블루투스라고 할만하죠?
시간이 지날수록 손 떼 묻은 그 느낌이 더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주어서 예쁩니다. 단점은 딱히 없네요..^^정말로요.
사용할수록 예쁘고 저희 가족의 일상의 질을 올려주는 인켈 재즈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C타입 충전기로 충전 가능하여 사용하는데 크게 준비할 게 없습니다. 또한 시간도 직관적으로 보여주어 시간 알기에도 좋고 사용법도 복잡하지 않아 저 같은 주부도 손쉽게 사용한답니다.
처음에 디자인과 가격이 착해서 샀다가 지금까지 한번도 고장 없이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인켈 재즈 블루투스 추천드립니다.
정말 추천 꾸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