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40대 와이프 생일선물을 고민하신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저는 현재 30대 후반의 여자로서 곧 생일을 앞두었기 때문에 남편이 보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진심어린 마음으로 이 글을 쓰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
사실 30대 40대 와이프 생일선물을 고르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보통 이쯤이면 아내 생일을 한두해 챙긴게 아닐 테니깐요. 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그때 그때 필요한게 다르기에 어렵다고만 생각하지 마시고 아래 글을 찬찬히 읽어주세요.
30대 여성을 대표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흔한 여자 사람으로써 30대 40대 와이프가 갖고싶은 생일선물 7가지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
와이프 생일선물 어떤게 좋을까?
사실 생일선물이란게 사람에 따라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참 애매합니다. 연애를 할 때야 서로 만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흔히들 하는 선물을 할 수 있지만, 결혼 후 챙기는 배우자 생일선물은 웬만한건 다 했을 것이기에, 조금 더 고난이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 결혼을 하고 나면 재정적으로 살림을 합치기 때문에 니것내것 할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흔히들 그냥 ‘현금’으로 선물을 대체하기 일수이죠.
하지만 아내도 여자이고 사람입니다. 현금이 나쁜 선택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은 선물을 주는 게 좋지 않을까요? 제 아무리 가족이라고 하지만 생일만큼은 ‘나의 아내, 나의 여자’로 대우 받고 싶은 마음입니다. 만약 와이프가 현금을 원한다면 ‘선물+현금’도 좋을 듯 합니다만. ㅎㅎ
30대 40대가 되면 이제 더이상 어린 나이는 아니기 때문에 그에 맞는 물건들이 필요합니다. 20대 때에는 마냥 예쁘고 귀여운 것, 꾸미는 것이 좋았더라면 30대와 40대 때에는 이제 건강도 생각할 때고 실용적이기도 한 물건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30대 후반인 제 관점에서 아래 와이프 생일선물을 추려봤습니다.
꼭 이 선물을 하진 않더라도, 와이프 생일선물 인사이트를 얻는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30대 40대 와이프 생일선물 추천 top7
일단 와이프 생일선물을 추천하기 전에 컨셉 별로 선물을 추천 드려 볼 생각입니다. 30대, 40대 여성이라면 건강도 챙겨야 하고 실용성도 중시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래도 여자이기에 로맨스를 빼 놓을 수는 없습니다.
아래 30대 40대 와이프 생일선물 추천할 때 건강/로맨스/실용성/힐링 컨셉으로 생일선물을 추천하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가격대에서 추천할테니 참고하세요!
건강
30대 40대가 되면 이제 슬슬 몸이 자주 피곤해집니다. 운동이라도 하면 모를까 운동할 여유조차 없다면 정말 항상 피곤한 상태로 하루하루 버틸 수도 있는데요. 피로만 회복되도 하루하루 기분좋은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아내의 기쁨이 가족의 평화(?)인 것은 익히 아실겁니다.ㅎㅎ
장어즙 or 흑염소즙
와이프 생일선물로 아내에게 진액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피로 회복에는 장어즙이나 흑염소즙이 좋습니다. 아래에는 유명하고 리뷰 좋은 왕실비책 장어즙 링크를 걸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 17만원
실용성
30대 40대가 되면 아무래도 실용성을 따지기 마련입니다. 20대 아가씨 때야 매일 옷도 사고 치장을 했지만, 가정을 이루고 여기저기 챙길게 많아지면서 나를 잃어버리게 되죠. 하지만 이럴 때 남편이 그동안 아내가 갖고 싶었지만 차마 살 수 없었던 선물을 준다면 어떨까요? 아내 입장에서는 너무 고마울 듯 싶습니다.^^
아래는 실용적이지만 아내에게 필요한 생일선물을 몇 가지 골라봤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30대가 되고 심지어 아이까지 낳게 되면 머리가 정말 잘 빠지는데요. 젊을 때야 머리숱에 신경쓰지 않았지만 30대가 넘어가면서 점점 빠지는 머리카락에 헤어 볼륨에 집착하게 됩니다. 머리 볼륨만 살아도 훨씬 좋아보이기 때문에 일부러 파마도 하고 이것저것 해보긴 하는데요.
이럴 때 사실 다이슨 에어랩만 있으면 무적입니다. 저도 친구네에서 써봤는데 정말 다르더군요. 머리를 깔끔하고 풍성하게 해주기 때문에 왜 다이슨~다이슨~ 하는지 알겠습니다. ㅎㅎ
가격 : 70만원
버즈
아이를 낳은 직후라면 생각보다 이어폰을 한쪽에 끼고 음악을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를 재울 때 혹은 재우고 나서 아이가 깰까봐 조마조마한 마음에 한쪽만 끼고 음악을 듣는데요. 그 잠시의 휴식을 위해서 아내에게 버즈를 선물하시는건 어떤가요? 아이폰이라면 에어팟 프로를 선물하시면 되겠죠!
또 30대 40대가 되면 친구와 전화통화를 할 때도 많은데요. 이럴 때 버즈를 끼고서 통화를 하면 팔도 아프지 않고 편합니다. 유튜브를 할 때도 말이죠! 여로모로 유익한 버즈 or 에어팟 프로를 선물하시면 아내의 삶의 질이 달라질 것이에요!
가격 : 31만원
힐링
한창 바쁠 30대 40대 아내에게 힐링을 선물하는 건 어떠신가요? 잠시의 쉼의 아내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입니다. 더불어 아내를 생각하는 남편의 마음에 한번 더 감동을 하게 되겠지요.
호텔 숙박권
평소 아내가 가고싶어했던 곳이 있거나 호텔이 있다면 과감하게 호텔숙박권을 구매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왜 이런걸 했어~ 하겠지만 입에는 함박 웃음이 가득할 것입니다. ㅎㅎ
또 호텔에서 지내고 여행하는 내내 남편에게 고마운 마음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에 그 어떤 시간보다 뜻깊게 되겠죠. 조금더 센스를 보태자면 친구와 다녀와~하면서 자유시간까지 준다면 더할나위 없을 것입니다.
피부과 회원권 or 마사지 회원권
저도 30대 중반부터 얼굴에 기미가 엄청 생기더군요. 20대 때에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으면 밖에 절대 나가지 않았는데, 아이를 챙기다보니 대충 나가고 그러다 보니 어느덧 자외선에 노출된 채로 나가곤 했네요.
피부과에 가서 시술을 받고 싶지만 차마 그러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런 아내를 위해 피부과 회원권 혹은 마사지 회원권을 끊어서 선물해준다면 어떨까요? 차마 아까워서 끊지 못했던 회원권을 선물 받는다면 아내도 예뻐지고 남편 어깨도 으쓱 올라갈 수 있습니다. ㅎㅎ
회원권은 집 근처 피부과나 관리실에서 등록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러니 집 근처에 마사지샵이나 피부과로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로맨스
30대 40대가 되어도 여자는 여자랍니다. 20대처럼 불타는 로맨스는 있을 수 없겠지만 항상 로맨스를 그리워하고 있죠. 맨날 집에서 늘어난 티입고 슬리퍼 질질 끌긴 해도 남편의 태도가 달라지면 아내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꽃과 악세사리
사실 나이를 드니 점점 꽃이 좋아지네요 ㅎㅎ;; 20대 때는 꽃 선물이 그닥 달갑지 않았는데, 오히려 30대 후반이 되니 꽃이 더 좋고 예쁘고 지나가다가도 예쁘다~하면서 쳐다보게 되더군요. 이럴 때 남편이 생일에 꽃다발과 예쁜 악세사리를 함께 선물해준다면 어떨까요?
일단 예쁜 꽃으로 아내를 웃게 해 주고, 티파내앤코 민트색 악세사리로 아내 동공을 확장시킨다면 성공입니다. 아마 이날은 남편이 엄청난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가격 : 48만원
마치며
지금까지 30대 40대 와이프 생일선물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제 남편도 꼭 보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남편, 보고 있니?)
이렇게 글을 찾아볼 정도로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이 있다는걸 알면 정말 감동할 것입니다! 선물을 주면서 열심히 블로그도 찾아보고 고민했다는 것도 어필해주세요! 정말 사랑받는 남편이 될 것 같네요 🙂
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본인의 주머니 사정에 맞는 제품으로 대체하셔도 됩니다! 꼭 비싸지 않아도 아내를 생각하는 마음과 어느정도 센스 있는 선물만 있다면 즐거운 와이프 생일날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이 글 외에도 다른 여자 생일선물 글도 첨부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20대 3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ft. 10만원 이하)
-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상품이 일부 있습니다.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으나 소비자 구매 가격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