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당근으로 아이의 책상과 의자를 나눔 받았는데요. 다른 아이가 사용하던 물건을 나눔 받았기에 아무래도 책걸상에 낙서가 꽤 많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건에 있는 낙서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 저의 후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는 당근마켓을 자주 이용하는 편 입니다. 최근에는 숲소리 책상과 의자를 나눔 받았습니다. 아이에게 새 것의 책상과 의자를 사주면 가장 좋겠지만 외벌이 가정이 된 이후로는 형편이 쪼그라 들었기에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인데요. (생각해보니 맞벌이 일 때도 당근은 자주 애용하긴 했네요.^^;)
미안한 마음에 아이가 자는 동안 열심히 나눔 받은 물건에 그려져 있는 낙서를 지웠습니다. 제가 직접 낙서를 지워보고 추천 드려보는 방법이니 낙서 지우기가 필요할 때 해볼 법 합니다.
낙서 지우는 방법
아이 키우는 집은 낙서와는 어쩔 수 없이 필연적인 인연을 이어 갈 수 밖에 없는데요. 저 또한 아이를 키우다 보니 낙서에는 이미 익숙하기에 나눔 받은 물건에 있는 낙서를 보고도 전혀 개의치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새 물건을 사주지 못할지언정 낙서라도 지워서 깨끗하게 선물해주자 하는 마음으로 낙서를 지워 봤는데요. 여러가지 낙서를 지우는 방법이 있지만 제가 선택한 방법은 집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와 치약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 준비물 : 물티슈, 치약
방법은 간단합니다. 물티슈에 치약을 뭍혀서 낙서 부위에 약간의 힘을 주어 쓱삭쓱삭 지워주면 됩니다.
저는 깔끔한 성격은 아니라 평소에 청소나 낙서를 위해 재료를 사 놓거나 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물티슈와 치약은 집에 항상 구비되어 있는 품목 인지라 낙서를 지워야겠다는 생각을 바로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낙서 지우기가 갑자기 떠올랐다면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준비물들 입니다. 또한 저 같은 몸치 성인 여자도 충분히 혼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큰 힘이 들거나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 물건 낙서 지우기 후기
결과적으로 아이 낙서를 혼자서 약 15분 가량 지웠는데요. 나름 지워짐의 정도가 만족스럽고, 치약으로 닦아서 그런지 반짝반짝 새것의 느낌도 조금 있었습니다. 일단 먼저 사진 보여드릴게요.
왼쪽이 낙서 지우기 전이고 오른쪽이 낙서 지우기 후입니다. 100% 완벽히 지워지지 않은 부분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어느 정도 다 지워졌기 때문에 나름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도저히 안 지워지는 부분은 사실 더 힘을 주면 지워질 듯도 하지만 그냥 포기했습니다. 나중에 남편이 오면 도전해보라고 하려 했는데 깜박해 버렸네요. 그 정도로 낙서가 눈에 띄지도 않고 별 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 물건의 낙서 지우는 방법과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였습니다. 간단하지만 막상 하려면 낙서 지우기 방법은 익혀 놓았다가 갑자기 삘 받을 때 하면 좋은 듯 합니다.
저도 이 날 급 삘이 받아 버려서 주변에 있는 다른 물건 낙서까지 싹 다 지웠네요. ㅎㅎ
기분 전환도 되고 잡념도 없앨 수 있어서 심심하거나 낙서 지우기가 필요할 때 해보면 좋은 방법이니 꼭 해보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2024 부모급여 양육수당 보육료 유아학비 아동수당 차이는?(ft. 육아지원금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