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이케아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강력 추천

겨울이 되어 아이와 실외에서 놀기 힘들어지면서 주말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는데요. 키즈카페를 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가구도 볼 겸 아이와 함께 고양 이케아를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아이가 이케아에서 너무 잘 즐겨줘서 다음에도 또 아이와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되었네요.

고양 이케아는 쇼룸이 워낙 커서 어린 아이를 데리고 구경 하는게 마냥 쉽지 만은 않는데요. 하지만 이제 아이가 어느 정도 크니(5살) 고양 이케아 쇼룸을 보면서 즐길 여유도 생겼네요. 무엇보다 식당에 아이가 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를 보며 식사를 하니 힐링되고 푹 쉰 느낌이 들었답니다.

의외로 아이가 너무 잘 즐겼던 고양 이케아에서 아이와 가볼만한 코스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고양 이케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이케아는 공간이 워낙 크고 넓어서 웬만한 체력으로는 꼼꼼히 구경하기 쉽지 않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아주 어릴 때는 아기띠나 유모차를 끌고 쇼룸을 구경하다보면 어느새 아이가 칭얼 거리고 저희도 지쳐서 후다닥 집에 가기 일쑤였답니다.

하지만 이제 뛰어다닐 정도로 에너지가 넘칠 나이이기 때문에 이 정도 도는 건 아이에겐 껌이라는 것을 깨달았네요. 그러면서 이제서야 고양 이케아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되었고 아이와 가볼만한 곳도 알게 되었습니다.

2층 쇼룸

이케아 쇼룸은 실제로 일반 가정집을 재현해 놓아 진짜 집에 온듯한 착각을 일으키는데요. 이케아 가구로만 구성된 이케아 쇼룸은 한창 소꿉장난을 즐기고 있는 저희 딸에게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고양 이케아 쇼룸에서 재미있게 놀고있는 아이

큼지막한 주방에 넓직한 식탁. 그 외에도 구경할 거리가 정말 많아서 아이가 정말 좋아했는데요. 마치 엄마라도 된 것 마냥 신나서 요리하는 척 하며 이케아 쇼룸을 즐기고 있습니다. (물론 보호자는 옆에서 안전과 물건보호를 위해 지켜 봐줘야 합니다.)

 

키즈룸이 있는 식당

이번에 이케아 식당에 처음 갔는데요. 그동안 1층에서 커피와 핫도그만 사먹어봤고 식사는 항상 밖에서 했었네요. 그러다 우연찮게 이케아 식당에 왔는데 이게 웬걸, 아이가 놀 수 있게끔 마련된 조그마한 키즈룸이 있더라구요. 저희 아기는 또 눈이 번쩍하며 신나게 들어갔습니다.

(24.9.24ver) 추가!!

최근 다시 간 이케아에는 아이들이 소꿉장난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닌 화면을 보고 게임을 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이 있는 공간으로 바꼈습니다 ㅜㅜ

그러다 보니 아무래도 여러 아이가 한번에 놀긴 좀 어려운 공간이 된 것 같습니다…. 너무 실망했네요 ㅠㅠ 하지만 여전히 식사는 맛있으니 간단하게 한끼 먹기 위해서 가보려면 추천합니다~!

키즈룸 안에는 이케아에서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장난감들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키즈룸을 삥 둘러싸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기 때문에 어른들은 편히 앉아서 식사를 하며 아이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양 이케아 2층에 있는 미니 키즈룸에서 놀고있는 아이

사실 저는 이 부분이  가장 좋았어요. 스타필드같은 경우는 키즈룸을 둘러싼 좌석이 조금밖에 없어서 항상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키즈룸에서 어른들은 옆에 서서 아이를 지켜볼 수 밖에 없었거든요. 하지만 고양 이케아 키즈룸을 둘러싼 좌석이 충분했기 때문에 마음편히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닭다리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그냥 잠깐 간식만 먹자 정도로 왔다가 닭다리만 더 재구매하였습니다. 역시 고양 이케아 닭다리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지금까지 고양 이케아에 아이와 함께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소개해봤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무료(?)로 너무 잘 놀다와서 다음에 또 가자하고 약속한 곳입니다. 딱히 갈 곳이 없을 때 아이도 어른도 즐길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무엇보다 다음엔 제대로 식사도 하면서 한껏 즐겨야 겠다는 생각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고 꼭 아이와 함께 고양시 이케아 방문 가시길 바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